인천광역시청, 「INK2018콘서트 8월 8일 티켓 오픈!」
인천광역시청, 「INK2018콘서트 8월 8일 티켓 오픈!」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8.08.01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는 국내 최정상급 K-POP한류 콘서트인 INK2018(Incheon K-POP Concert)콘서트를 9월 1일(토) 문학경기장 주경기장(미추홀구 매소홀로)에서 개최한다고 밝히며, 1차 라인업과 티켓 오픈일을 발표했다.

○ INK콘서트는 한류 콘텐츠를 활용한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인천시민들에게 문화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개최해온 K-POP 축제로, 국내 최정상급 K-POP스타의 공연을 보기 위해 매년 1만 여명 이상의 해외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는 명실 공히 국내 최고의 한류 콘서트이다.

○ 인천시와 관광공사는 INK콘서트와 연계한 인천관광객 유치와 홍보를 위해 그동안 국내·외 여행사와 함께 상품구성은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해 왔다.

○ 올해는 10주년을 기념하여 K-POP콘서트 이외에도 출연진의 레드카펫 생중계와 핸드프린팅이 진행되며, 팬미팅과 대기실 게릴라 인터뷰 등 출연진과 관객과 가까이에서 호흡하는 행사와 함께 INK 10주년의 역사를 돌아보는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도 열린다.

○ 인천시 관계자는 이번에 1차 라인업으로 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사하는 황치열과 B.A.P, 뉴이스트W(NU`EST W), AOA, 현아, 모모랜드, 정세운, 펜타곤(PENTAGON), (여자)아이들, 위키미키, 프리스틴(PRISTIN), 에스에프나인(SF9), 스트레이키즈(Stray Kids), 프로미스나인(fromis_9), CLC, 엔플라잉(N.Flying) 등의 최정상급 가수들로 출연진을 공개했으며, 추후 인기와 인지도 높은 출연진을 보강 하여 2차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출처=인천광역시청)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