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 「이태석 상록구청장, 행정체험연수 대학생과 햄버거 소통 대학생 12명과 하계 행정체험연수 소감 공유」
안산시청, 「이태석 상록구청장, 행정체험연수 대학생과 햄버거 소통 대학생 12명과 하계 행정체험연수 소감 공유」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8.08.02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안산시 상록구(구청장 이태석)는 지난달 30일 상록구청 소회의실에서 2018년 하계 행정체험연수 대학생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7월 한 달 동안 상록구청에서 행정체험연수를 한 대학생 12명과 이태석 구청장이 햄버거를 먹으며 격 없이 진행됐다. 대학생들은 연수를 하면서 느낀 점과 궁금한 점, 안산시에 바라는 건의사항을 편하게 이야기했으며 이태석 상록구청장은 이에 대해 진솔하게 답했다.

이태석 상록구청장은 “이번에 상록구청에서 체험한 일이 여러분의 향후 진로선택에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한 대학생은 “구에서 이렇게 다양한 일을 하는지 몰랐는데 이번 체험연수를 통해 알게 되었고, 다음 동계 행정체험연수에도 꼭 선정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시 대학생 행정체험연수는 여름, 겨울방학 2회에 걸쳐 실시되며 관내 대학생들에게 행정 현장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출처=안산시청)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