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 「오산시, 속초해수욕장까지 찾아가는 더 친절한 행복서비스」
경기도청, 「오산시, 속초해수욕장까지 찾아가는 더 친절한 행복서비스」
  • 유민규 기자
  • 승인 2018.08.03 0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유민규 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속초해수욕장에서 오는 2일부터 12일까지 강원도 속초해수욕장 일대에서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본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본부」는 2018년 뜨거운 여름을 위해 오산시의 자매도시인 속초시에서 오산시민이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통해 여름을 만끽하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이다.

시는 속초해수욕장에서 오산시민에게 구명조끼, 튜브, 파라솔을 무료로 대여하고, 응급 시 구급약품을 비치하고 시민에게 해수욕장 안내서비스를 통해 더 친절한 현장행정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며, 이용을 희망하는 시민은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김장환 오산시 안전행정국장은 “자매도시 속초시가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본부」를 운영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준 것에 대하여 깊은 감사를 표했으며, 자매도시 속초해수욕장에서 휴가를 즐기는 오산시민이 속초시가 제공하는 무료주차와 무료샤워 그리고 몽골텐트 사용을 통하여 더욱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앞으로도 시는 시민의 행복을 위하여 오산시민이라는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새롭게 유용한 서비스를 관내에 국한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신속하고 가깝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출처=경기도청)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