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막내라인 이유정, 中-日서 폭발적 인기 '한국원정 응원까지 문의'
'프로듀스48' 막내라인 이유정, 中-日서 폭발적 인기 '한국원정 응원까지 문의'
  • 김경욱
  • 승인 2018.08.03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사진=Mnet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 중인 연습생 이유정이 중국과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2004년생인 이유정은 개별 등급평가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그룹배틀에서 실력자들을 제치고 독보적인 실력을 입증했다.

'프로듀스48'에서 막내라인으로 귀여운 매력을 발산 중인 그는 중국에서는 팬들이 대형포털인 시나의 웨이보에 팬페이지를 만들고 응원을 보내는가 하면 일본 네티즌들의 투표에서 10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웨이보의 팬페이지는 중국 팬들이 자율적으로 만든 것으로 방송이나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유정의 사진과 정보 등을 수록, 공유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CNC 측은 “이유정의 팬페이지를 만들겠다며 이유정의 정확한 한자 이름을 문의하는 중국 팬들이 있었다”며 “한국 원정 응원까지 문의하는 등 적극적 모습이었다”고 밝혔다.

최근에는 ‘프로듀스48’의 일본 네티즌 투표 순위라는 동영상이 국내 한 포털의 온라인TV에 올려지기도 했다.

이 동영상에서는 이유정이 전체 10위를 차지해 실제 방송에서 40위권에 머물고 있는 상황과는 상당히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