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영국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2회 연속 후원
'한국타이어', 영국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 2회 연속 후원
  • 유민규 기자
  • 승인 2021.05.1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영국에서 개최되는 자동차 페스티벌 ‘슈퍼카 페스트’를 2회 연속 공식 후원한다고 17일 전해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작년 처음 개최된 '슈퍼카 페스트'를 공식 후원해행사 개최를 지원한 데 이어 한층 돈독해진 파트너십으로 2회 연속 공식 후원사로 나선다.

올해 '슈퍼카 페스트'의 공식 행사는 2번으로 나뉘어 진행된다고 밝혔다. 첫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는 오는 5월 30일, 영국 노샘프턴셔 주 지역 비행장 '시웰 에어러드롬'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약 1킬로미터 길이의 활주로를 무대로 다수의 클래식카 및 슈퍼카, 모터스포츠 차량들이 전시되며 시범 운행, 산업전시회, 음악공연, 모터스포츠 백스테이지 '패독' 체험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두 번째 행사인 '슈퍼카 페스트: 힐'은 8월 29일,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영국 모터스포츠 이벤트 ‘쉘슬리 월시 힐 클라임’의 주요 행사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가파른 언덕을 오르는 슈퍼카들의 레이스와 함께 '슈퍼카 페스트: 런웨이'에서 진행됐던 전시, 체험행사들이 진행된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슈퍼카 페스트' 공식 후원을 통해 관람객들이 평소 접하기 고생하는 자동차를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자동차 문화의 다양성과 저변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행사 현장에 초고성능 타이어인 ‘벤투스 S1 에보3’ 및 올웨더 타이어 ‘키너지 4S2’와 함께 한국타이어를 장착한 '레디컬' 스포츠카를 전시해 잠재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