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10년 연속 선정
코웨이, 인터브랜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10년 연속 선정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31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사진=코웨이)
코웨이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척추베드 (사진=코웨이)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인터브랜드가 발표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Best Korea Brands 2024)’에 10년 연속 선정됐다.

인터브랜드는 1974년에 설립된 세계 최대 규모의 브랜드 컨설팅 회사로, 매년 글로벌 브랜드를 대상으로 가치 평가를 실시해 100개를 선정하는 ‘세계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를 공개한다. 이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주요 브랜드 및 마케팅 관련 랭킹으로 인정받고 있다. 인터브랜드가 2013년부터 발표한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세계 100대 브랜드와 동일한 평가 기준과 방법론을 적용한 랭킹이다.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코웨이는 전년 대비 3.2% 성장한 1조2935억 원의 브랜드 가치를 기록,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23위에 올랐다.

코웨이는 슬립·힐링케어 브랜드인 '비렉스(BEREX)'가 론칭 1년 만에 매트리스, 안마의자 시장에 안착하며 브랜드 위상을 강화한 점,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가 코웨이 정수기 시리즈 중 최초로 100만 대 판매를 돌파한 점 등이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비렉스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