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신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Wonders)’를 적용한 첫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원더스 청담’을 1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던킨은 원더스 1호 매장 론칭을 기념해 이날 오전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 오픈 행사를 열고 리본 커팅식을 진행했다.
던킨 원더스 청담은 던킨이 지난 10일 공개한 프리미엄 콘셉트 원더스를 적용한 첫 매장으로,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해 청담 핵심 상권인 강남 도산대로에 들어섰다. 매장 외관은 2층 규모에 전면 통유리 설계를 적용했으며, 내부는 원더스 대표 컬러인 원더스 핑크와 던킨 오렌지 컬러가 조화를 이룬 비주얼로 연출했다.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는 매장에서 직제조한 프리미엄 도넛을 대폭 확대해 판매한다. 소비자들은 매장 1층에 마련된 오픈형 키친을 통해 도넛 제조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원더넛 ▲32레이어즈 ▲퍼프 도넛 등 3개 카테고리의 ‘원더스 도넛’ 13종, 미니 츄이스티 도넛 콘셉트의 ‘미니츄’ 4종 등의 메뉴를 선보인다.
던킨은 던킨 원더스 청담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도넛 추천, 쿠폰 및 경품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그룹 허희수 부사장은 “던킨의 놀라운 도전과 혁신을 담은 원더스 매장을 오픈하게 돼 기쁘다”면서 “던킨 원더스 청담을 통해 색다르고 놀라운 맛과 서비스를 경험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